제품구입부터 기능까지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문의사항을 정리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이 스마트키(디지털키) 외에 일반 비상키로 열 수 있는 도어록의 경우 키 실린더를 교체해야 합니다.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건전지 덮개는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에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키를 받지 못하셨다면 전체 키 삭제기능을 이용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모든 키가 삭제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키가 필요하신 경우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권장소비자 판매가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실제로 판매되는 가격은 설치환경과 설치지역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품구매는 각 지역에 있는 유니코프라자에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계신곳에서 가장 가까운 유니코프라자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유니코하이테크의 모든 스마트도어록 제품에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만, 비가 직접 들이쳐 직접 맞는 장소에 설치하여 장시간 노출될 경우 제품 안에 물이 스며들어 오작동이 발생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해당 장소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2. 직사광선이 강하고 고온이 발생되는 장소 또한 제품색상의 변색이나 균열 ,고온으로 인한 경보음, 오작동이 발생 할 수 있기에 설치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니코프라자용 모든 제품은 본사의 인증을 받은 유니코프라자의 전문가를 통해서만 설치 및 판매가 가능하며, 유니코프라자의 전문가를 통해서 설치받으시면 설치일로부터 무상서비스를 1년간 추가하여 총 2년동안 받으실 수 있는 등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유니코프라자에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가까운 유니코프라자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손잡이일체형 주키의 경우 도어록 안쪽에 위치한 손잡이 고정장치 부분을 누르고 손잡이를 돌려 원하는 방향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슬라이드 덮개가 있는 방식의 유리문제품군은 실내측본체의 건전지 삽입위치에 있는 볼트를풀러 실외측 본체의 방향을 돌린 후에 다시 볼트를 고정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3. 터치패드 방식의 유리문제품군은 자동으로 좌수,우수 변경이 되기에 별도의 분해조립이나 프로그램 설정을 하지 않고 원하는 방향으로 편리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최소 40mm에서 최대 50mm의 문 두께가 권장설치 사양입니다. 50mm 이상 두께의 문에 설치하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보조부품(별매)이 필요하오니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설치는 각 지역에 있는 유니코프라자에 의뢰하시면 이전설치가 가능합니다. 업체정보가 없으실 경우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계신곳에서 가장 가까운 유니코프라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를 받으실 때 어떤 부품이 교체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MAIN PCB 또는 실내측본체를 교체한경우 비밀번호와 키를 재등록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어록 외에 다른 잠금 장치가 잠겨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다음의 사항을 점검 하시기 바랍니다.
1. 보조키/유리문용/샤시문용의 경우 문이 열리는 소리가 나고 잠시 후 다시 되 잠기는 소리가 나면 도어록은 정상이오니 현관정(손잡이) 또는 별도의 잠금 장치가 잠겨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손잡이일체형 주키의 경우 보조키제품군과 마찬가지로 문이 열리고 잠기는 소리는 나는데 손잡이를 내려도 열리지 않는 경우에는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문의 및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 9V 알카라인 건전지 (직사각형) 1개를 구입하여 도어록 실외측본체의외부전원 공급단자에 9V 건전지를 접촉해 주세요. 접촉된 상태를 유지하신 상태에서 도어록 모델에 따라 [*] 또는 [ # ] 버튼을 누르거나 번호판을 터치하여 번호판에 불이 들어오거나 숫자가 나타나 있는 상태에서, 평소와 같이 비밀번호를 누른 후 [*] 또는 [ # ] 를 눌러주시면 문을 열수 있습니다. 단, 이때 9V 건전지는 문이 열릴 때 까지 접촉된 상태를 유지해 주셔야 하며 중간에 접촉 상태가 해제되었다면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1.4.7 또는 1.2.3처럼 세로 또는 가로 라인별로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내부에 연결되는 케이블선이 빠져있거나 케이블인 잘못된 삽입으로 구부러짐 등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문의 및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의 점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자동 잠금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설정해 주세요.
2. 주키 도어록의 경우 문틀의 스트라이커 내에 자석센서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유리문용, 샤시문용 제품군의 경우 원형자석센서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띠리리~” 소리만 나며 동작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건전지방전 증상이오니, 즉시 건전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해 주세요.
위 점검사항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구입하신 유니코프라자 또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문의 및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